2009개정 초등통합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고찰
'
2009개정 초등통합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314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15
|
0
|
|
계 |
|
15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2009개정 초등통합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의 참고문헌
-
-
초등학교 바른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 교육과정.
-
-
박사
-
-
Why do we need a pedagogy of understanding?, In Teaching for understanding: Linking research with practice
-
When theory meets practice in the world of school, In Interdisciplinary curriculum: Challenges to implementation
-
-
The Mindful School: How to Integrate the Curricula
-
-
Patterns of interdisciplinary curriculum organization and professional knowledge of the curriculum field
Wraga, W. G.
Journal of Curriculum and Supervision 12 (2) : 98 ~ 111
[1997]
-
Making the PYP happen: A curriculum framework for international primary education
-
Integrated Curriculum: A chapter of the curriculum handbook
Erickson, H. L.
Association for Supervision and Curriculum Development
[2003]
-
Curriculum integration and the disciplines of knowledge
-
-
-
-
2009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과정의 적용과 질 관리 방안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 통합교과 성취기준 및성취수준 개발 연구
-
'
2009개정 초등통합교과 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