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초등 영어 수업의 특징
-
-
저자
송미사
정혜영
-
제어번호
99651307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4
No.
2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 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초등 영어 수업의 특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
'
초등 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초등 영어 수업의 특징' 의 참고문헌
-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2)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
좋은 수업이란 무엇인가?[Was ist huter Unterricht?]
[2011]
-
-
박사
-
-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11-361호 [별책 14]
-
-
-
-
Qualitativeresearch & evaluation methods(3rd ed.)
-
Qualitative Research & Evaluation Methods
Patton
Sage Publication
[2002]
-
Good teaching: Insights from the work of theinstitute for research on teaching
-
Bestpractice:today'sstandardsforteaching andlearninginAmerica'sschools(3rded.)
-
Approaches and methods in language teaching. 2nd ed.
-
'
초등 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초등 영어 수업의 특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