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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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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방형 ( Bang Hung Lee )
한상린 ( Sang Lin Han )
이성근 ( Seong Keun Yi )
이성훈( Sung Hoon Lee )
참고문헌( 66)
유사주제 논문( 9,612)
경영관리 9,61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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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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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참고문헌
트위터에서의 의견 지도력과 트위터 이용패턴 이용동기 트윗 이용패턴, 그리고 유형별 사례분석
심홍진
황유선
한국방송학보 24 (6) : 365 ~ 404
[2010]
트위터 활동, 브랜드 가치와 상관관계 강해, 팔로어 리트윗 많은 사람과 관계를 맺어라
이장혁
DBR (2) : 54 ~ 57
[2012]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트위터- 향후 연구의 방향과 과제
이은주
언론정보연구 48 (1) : 29 ~ 58
[2011]
웹2.0과 소셜네트워크
김강민
인터넷 이슈리포트 (11)
[2006]
우리나라 기혼여성들의 심리적 안녕감의 구조분석 및 주관적 안녕감의 관계분석
김명소
김혜원
한국심리학회지: 여성 5 (1) : 27 ~ 41
[2000]
스마트사회실현의충분조건, 소셜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소셜미디어 부작용 유형분석 및 대응방향
박선주
이윤희
정명선
[2011]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시
김준성
이방형
이성훈
한상린
상품학연구 30 (7) : 161 ~ 175
[2012]
소셜미디어의 정치적 이용이 유권자들의 정치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동우
이수범
홍보학연구 16 (1) : 78 ~ 111
[2012]
소셜미디어의 이용지속과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이방형
한양대학교 박사논문
[2013]
소셜미디어란 무엇인가?
FKII 조사연구팀
정보산업 : 52 ~ 55
[2006]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정의와 신뢰가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파워블로그와 메타블로그를 중심으로
김유정
김혜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3) : 131 ~ 155
[2010]
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현숙 ( Hyun Sook Kim )
이경렬 ( Kyung Yul Lee )
광고연구 12 (89) : 122 ~ 154
[2011]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의 동향과 전망
배국진
정유진
[2007]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기업경영연구 18 (4) : 19 ~ 37
[201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Jong Chul Park )
이한준 ( Han Joon Lee )
전수정 ( Su Jung Jun )
서비스경영학회지 12 (4) : 201 ~ 226
[2011]
사회적 자본과 인적자원개발(Ⅰ)
이영현
[2006]
마이크로블로깅 서비스(microblogging service)와 사회자본(social capital): 트위터 초기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심홍진
황유선
한국언론학보 54 (5) : 327 ~ 347
[2010]
마이크로 블로그 이용자의 능동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트위터와 미투데이 이용자의 생산적 활동을 중심으로
내가영
이수영
방송통신연구 73 (73) : 171 ~ 200
[2010]
디지털 공간의 스펙터클과 산책자
윤명희 ( Myung Hee Yoon )
담론201 12 (2) : 107 ~ 135
[2009]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운한(Woon Han Kim)
심성욱(Sung Wook Shim)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 342 ~ 376
[2011]
기업의 트위터 활용유형에 따른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이강호
기업경영연구 18 (1) : 279 ~ 297
[2011]
국내외 SNS의 현황과 사회적 의미
김희연
[2012]
국내 SNS이용자들의 이용동기와 기업의 전략: 페이스북과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김예나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 243 ~ 267
[2011]
Work and/or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rb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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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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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Americans LikeaboutBeing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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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nkatesh, Viswanath
MIS Quarterly 27 (3) : 425 ~ 4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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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ower of Li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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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psman, Andr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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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1) : 40 ~ 52
[2012]
The Lasting Effects of Social Media Trends on Advertising
Lee E.Kizer
Wright
Wright, Elizabe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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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The Benefits of Facebook “Friends:” Social Capital and College Students’ Use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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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concept-image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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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clnnis
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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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nom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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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man, Er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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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NetworkingService:Motivation,Pleasure,and BehavioralIntention to Use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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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capital, self-esteem, and use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A longitudin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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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infie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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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Social Networking Sites Usage and Revisiting : An Empirical Study on User Behaviors in China
Daeyul Jeong(정대율)
Minghao Jia(가명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4) : 193 ~ 219
[2010]
Social Media Marketing
Evans
Evans, Da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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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Social Media : The New Hybrid Element of the Promotion Mix
David J.Faulds
Mangold
Mangold W. Gly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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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ry Wellman
Kayahara
Kayahara, Jennif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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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의 불이 꺼지고 있는가?: SNS의 지속 이용 모형에 관한 연구
최은정 ( Eun Jung Choi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3 (2) : 229 ~ 253
[2012]
SNS의 디지털 피로감에 대한 실증 연구
김명수
이동주
대한경영학회지 추계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 152 ~ 168
[2011]
Recent Findings on Subjective Well-Being
Diner
Diner, Ed
Indi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4 (1) : 25 ~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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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sistence and Change in Social Media
Anabel Quan-Hasse
Hogan
Hogan, Bern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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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MySpace Politics : Uses and Gratifications of Befriending Candidates
Ancu
Ancu, Monica
Raluca Cozma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53 (4) : 567 ~ 5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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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ivations of Facebook, Youtube and Similar Websites U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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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lnar, Bi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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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ve Digital Advertising Vs. Virtual Brand Community: Exploratory Study of User Motivation and Social Media Marketing Responses in Taiw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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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ntional Social Action inVirtual Communit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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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From Media Channels to Digital Connectivity
Mulhern
Mulhern, Fr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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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act of 3-D advertising onproduct knowledg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he mediating roleof presence
Biocca
Daugherty
Journal of Advertising 31 (3) : 43 ~ 57
[2002]
How Many “Friends” Do You Needs? Teaching Students How to Network Using Social Media
Sacks, Michael Alan
Business Communication Quarterly 75 (1) : 80 ~ 88
[2012]
Friends, Fans, and Followers : Do Ads on Social Networks?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Taylor, David G.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1 (1) : 258 ~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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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llow Me, Global Marketers' Twitter Use
Kwon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2 (1) : 4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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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ing Uses and Gratifications for the Internet
Lawrence L.Schkade
Stafford
Decision Science 35 (2) : 259 ~ 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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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Generated Media: Get Your Customers Invol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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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onsumers' Relationship with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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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attacharya, 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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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perceived value: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outar
Sweeny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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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in Social Networking Sites : Implications for Mark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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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ffley, Sar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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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wling alone :America's declining socialcapital
Putnam
Journal of Democracy 6 : 65 ~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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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 You Following Me A Content Analysis of TV Networks' Brand Communication on Twitter
Lin J.S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2 (1) : 17 ~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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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ocial Influence Model of Consumer Participation in Network and Small-Group-Based Virtual Communities
Dholak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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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ocial Cognitive Theory of Internet Uses and Gratifications : Toward a New Model of Media Atten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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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Rose, Rob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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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enefit Congruency Framework of Sales Promotion Effectiveness
Gilles Laurent
Pierre Chandon
ournal of Marketing 64 (4) : 65 ~ 81
[2000]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