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류보라 ( Bo Ra Ryu )
-
제어번호
99643764
-
학술지명
國語敎育學硏究
-
권호사항
Vol.
46
No.
-
[
2013
]
-
발행처
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du.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7-332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청소년의 독자 인식 양상과 범주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63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
163
|
0
|
|
계 |
|
16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청소년의 독자 인식 양상과 범주 연구' 의 참고문헌
-
학업성취도 국제 비교 연구 결과에 기초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정의적 성취 향상 지원 방안 : 2 ~ 4
-
평생학습자로서 독자의 발달‘
정옥년
독서연구 (23) : 71 ~ 105
[2010]
-
초등 읽기와 태도 교육-읽기 태도 부진 학생의 읽기와 독자로서의 자기에 대한 인식
정혜승
제26회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전국학술대회자료집 : 73 ~ 103
[2012]
-
-
박사
-
-
-
-
정체성과 문식성
옥현진
국어교육학연구 (35) : 361 ~ 386
[2009]
-
-
-
-
-
The role of reading identities and reading abilities in students’ discussions about texts and comprehension strategies
Hall, L. A.
Journal of Literacy Research 44 (3) : 239 ~ 272
[2012]
-
The Reader Self-Perception Scale (RSPS): A new tool for measuring how children
Henk, W. A.
The Reading Teacher 48 (6) : 470 ~ 482
[1995]
-
-
-
High school students’ literacy practices and identities, and the figured world of school
Luttrell, W.
Journal of Research in Reading 24 (3) : 235 ~ 247
[2001]
-
Becoming Qualitative researchers
-
Asking the experts : What children have to say about their reading preferences
'
청소년의 독자 인식 양상과 범주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