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한 예비교사의 학습경험과 교육적 효과성에 대한 탐색
-
-
저자
정종원
-
제어번호
99621603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3-47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현직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한 예비교사의 학습경험과 교육적 효과성에 대한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현직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한 예비교사의 학습경험과 교육적 효과성에 대한 탐색' 의 참고문헌
-
-
-
중등 예비교사들이 교육실습 중 겪는 진로의식의 변화와 직무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
-
-
-
-
-
예비교사의 심층동기?교과교육학지식?내적 비전의 형성: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사례
[2007]
-
-
-
-
-
-
말하기 글쓰기의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교육: 인터뷰를 활용한 대학 수업 모형 연구
오세정
한국문학이론과 비평 16 (2) : 353 ~ 374
[2012]
-
-
-
-
-
Teacher's perceptions of the characteristics and influences of their personal and professional development
Burden
The Ohio State University
[1979]
-
-
Learning to interview in the social sciences
[2007]
-
Developmental stages of preschool teachers
[1972]
-
Concerns of teachers: A developmental conceptualization
-
Career patterns of secondary school teachers: An exploratory interview study of retiredteachers
'
현직교사와의 인터뷰를 통한 예비교사의 학습경험과 교육적 효과성에 대한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