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비평문에 드러난 예비교사의 수업을 바라보는 안목 탐색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정한호
제어번호
99621601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권호사항
Vol.
25
No.
2
[
2013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9-37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수업비평문에 드러난 예비교사의 수업을 바라보는 안목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58
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5,032
0
계
15,032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수업비평문에 드러난 예비교사의 수업을 바라보는 안목 탐색' 의 참고문헌
일반대학 학생들의 교직과정 이수동기 및 과정에 대한 질적사례연구
예비영어교사의 교육실습과정이 교사의 자질 습득과 신념에 미치는 영향
수업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업비평 공동체에 대한 연구
수업비평 공동체의 경험 이해. 수업 실천에 대한 반성과 전망
신지혜
청주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학술발표대회자료집 : 199 ~ 226
[2010]
박사
The role of lesson analysis in pre-service teacher education: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teacher learning from a virtual video-based field experience
The Enlightened Eye: Qualitative Inquiry and theEnhancement of Educational Practice 『질적연구와교육』
Teacher cognition in language teaching
Woods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6]
Qualitative research for education: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methods (3rd ed.)
Mathematics Teachers' "Learning to Notice" in the Context of a Video Club
Educational criticism as a form of qualitative inquiry
'
수업비평문에 드러난 예비교사의 수업을 바라보는 안목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