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철우
허성란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곽철우
허성란
제어번호
99618262
학술지명
관광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54 No. - [ 2013 ]
발행처
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tmro.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3 ( 2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