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위학교 영재학급 선발방식에 따른 영재 특성 비교
-
-
저자
김혜정
한기순
-
제어번호
99617080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3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7-27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단위학교 영재학급 선발방식에 따른 영재 특성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503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70
|
0
|
|
계 |
|
4,6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단위학교 영재학급 선발방식에 따른 영재 특성 비교' 의 참고문헌
-
-
초등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지능과 지혜와 행복에 관한 연구
인천대학교
[2010]
-
박사
-
초등 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지능 창의성, 과흥분성에 관한 연구
-
-
-
박사
-
영재와 평재간의 학업적 자기조절 차이
문병상
초등교육연구 18 (1) : 181 ~ 197
[2000]
-
영재와 평재 간의 자기효능감과 가지조절학습전략 사용상의 차이
-
박사
-
박사
-
-
영재교육 10년 회고와 전망
이재분
교육과학기술부 심포지움 기조발표 자료
[2012]
-
영재교사들이 지각하는 관찰-추천 영재판별 시스템의 방향, 중요도, 실행수준 분석-개념도 연구법을 활용하여
이정용
한기순
영재교육연구 21 (1) : 107 ~ 122
[2011]
-
-
박사
-
역동적 평가를 활용한 미성취 과학영재의 판별에 관한 연구
-
방과 후 학교 형태의 단위학교 영재학급에 관한 인식 연구: 개념도 연구법을활용하여
-
-
-
박사
-
The three-ring conception of giftedness: A developmental model forcreativity productivity
-
Motivational and self-regulated learning components of classroom academic performance
Pintrich,P.R.
Motivational and self-regulated learning components ofclassroom academic performance
[1990]
-
Modes of thinking young children: A study of thecreativity-intelligence distinction
-
5,6학년 수학영재와 일반학생의 특성 비교 분석
-
'
단위학교 영재학급 선발방식에 따른 영재 특성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