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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김신애
이점수
권기대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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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신애
이점수
권기대
참고문헌( 28)
유사주제 논문( 5,594)
공학, 공업일반 5,594건
인용/피인용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78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0
0.0%
계
5,59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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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의 참고문헌
한약재 구매자-공급자 협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만족, 보상력, 신뢰를 중심으로-
식품유통연구 27 (2) : 127 ~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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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약품 도매상과 약국 간 관계특성과 협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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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재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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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 성향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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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현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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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식약공용 한약재의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대한본초학회지 27 (2) : 25 ~ 29
[2012]
관계혜택과 관계비용이 장기지향성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 -제품공급업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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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ler satisfaction through relationship marketing across cul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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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xtual factors and the cooperativeness of conflict resolution strategies in interfirm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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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erson
Narus
Journal of Marketing 54 : 42 ~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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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약재 도매상과 한의원간의 관계특성, 만족 및 협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