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활성화에 제도적 규제 및 지원이 미치는 파급효과 예측 시뮬레이션에 관한 실증연구

논문상세정보
' 전통시장 활성화에 제도적 규제 및 지원이 미치는 파급효과 예측 시뮬레이션에 관한 실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주택관리 및 가정설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2 1

0.0%

' 전통시장 활성화에 제도적 규제 및 지원이 미치는 파급효과 예측 시뮬레이션에 관한 실증연구' 의 참고문헌

  • 행동경제학(Behavioral Economics)
    지형 [2011]
  • 토지경제학
    박영사 [2007]
  • 중심지역 보행자의 보행속도에 관한 연구
    권용석 박영춘 한국지역개발학회지 15 (2) : 113 ~ 126 [2003]
  • 소비자와 시장환경
    김영신 시그마프레스 [2000]
  • 서민경제 안정을 위한 지 역상권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2011]
  • 도시지역 소비자의 쇼핑장소 선택 특성에 관한 연구 : 마창진 광역도시권을 사례로
    국토연구 50 : 59 ~ 76 [2006]
  • 도시재생과 중심시가 지 활성화
    한울 [2009]
  •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일상 적 쇼핑장소로의 접근성 차이
    대한지리학회지 33 (4) : 585 ~ 598 [2000]
  • 대형할인점의 입지와 소비자 이용패턴과의 관계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2 (4) : 131 ~ 150 [2010]
  • 대형할인점의 유형별 입지 특성 분석
    국토지리학회지 44 (4) : 683 ~ 695 [2010]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결정에 있어서 입지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4]
  • 대형할인점과의 거리요소가 소비자 방문빈도에 미치는 영향
    부동산연구 20 (2) : 193 ~ 209 [2010]
  • 대형할인점 진입에 따 른 재래시장에의 영향 및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14 : 95 ~ 128 [2001]
  • 대형할인점 입지적 특성 및 선호요인 분석
    국토계획 39 (5) : 123 ~ 134 [2004]
  • 대형할인점 입지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37 (1) : 207 ~ 217 [2002]
  • 대형유통상업시설 개발을 위한 소비자 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용인/분당 지역 대형백화점을 기준으로 -
    부동산학연구 15 (3) : 201 ~ 214 [2009]
  • 대형 할인점의 입지적 특성 과 상권 분석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35 (6) : 61 ~ 80 [2000]
  • 대형 할인점 포화지수 산출과 결정 요인 분석 - 수도권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9 (4) : 65 ~ 83 [2004]
  •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상권 잠식 강도에 관한 연구
    국토계획 45 (7) : 207 ~ 218 [2010]
  • 기업형 슈퍼마켓(SSM) 확산의 지역상권 영향과 대응방안 연구
    [2009]
  • 기업형 슈퍼마켓(SSM) 규제 입법논리의 문제점
    신석훈 [2009]
  • SSM에 대응한 중소 슈퍼마 켓의 경쟁력 강화방안
    유통연구 15 (5) : 1 ~ 18 [2010]
  • SSM 현황과 대책
    KOSBI 중소기 업 포커스 (20) [2011]
  • SSM 강원지역 입점에 따른 상권변화와 대응방안
    [2010]
  • Personality and social behavior, In Personality
    Balckwell [1976]
  • Parameter estimates for multiplicative competitive interaction models-least square approach
    Journal of Market Research 11 : 303 ~ 311 [1974]
  • New Laws of Retail Gravitation
    Converse Journal of Marketing 14 : 379 ~ 384 [1949]
  • Methods for the study of retail relationships
    [1929]
  • Defining and estimating a trade area
    Journal of Marketing 28 : 34 ~ 38 [1964]
  • A retail market potential model
    Journal of the American Institute of Planners 31 : 131 ~ 143 [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