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한상린
김준성
이방형
김승시
이성훈
-
제어번호
99604306
-
학술지명
상품학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7
[
2012
]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1-175
(
15쪽)
-
언어
-
-
출판년도
2012
-
KDC
3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교보문고
'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7,852
|
1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제학
|
7,917
|
0
|
|
계 |
|
7,91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