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수용자의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공명광고 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조절효과
이두희
주경희
최지은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두희
주경희
최지은
제어번호
99604299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30 No. 7 [ 2012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3-76 ( 14쪽)
언어
-
출판년도
2012
KDC
3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수용자의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공명광고 에 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