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특성을 고려한 지구온난화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변화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박현철
홍승호
-
제어번호
99601573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4
No.
1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7-12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지역 특성을 고려한 지구온난화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지역 특성을 고려한 지구온난화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라산 구상나무의 연륜 연대학적 연구 -기후 변화에 따른 생장 변동 분석-
[2001]
-
-
박사
-
-
-
-
-
-
-
-
박사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12-31호[별책1])
-
-
-
지구온난화와 연관한 초등 원예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유용성 분석 -자생종 상록활엽수의 최근 생태와 연관하여-
-
-
-
-
박사
-
-
-
박사
-
과학과 교육과정(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361호 [별책9])
-
High School Students' Perceptions of How Major Global Environmental Effects Might Cause Skin Cancer
-
Experimentation with asocio-constructivist progress for climate change education
-
Climate change in school: Where does it fit and how readyare we?
-
An exploration of the concept map as aninterview tool to facilitate the externalization of students' understandingsabout global atmospheric change
-
'
지역 특성을 고려한 지구온난화 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