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어과 수업 전문성 기준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와 영어 회화전문 강사의 인식 비교
-
-
저자
전혜미
정혜영
-
제어번호
99601559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1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 영어과 수업 전문성 기준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와 영어 회화전문 강사의 인식 비교' 의 참고문헌
-
-
-
학교 교육 내실화 방안 연구(I) 학교 교육과정과 수업 운영을 중심으로
-
-
박사
-
-
-
-
박사
-
-
-
박사
-
-
-
박사
-
제7차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수준별 수업 자료 개발 연구
-
영어회화전문강사제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
-
영어과 교실 내실화 방안 연구 - 좋은 수업 사례에 대한 질적 접근
-
수업평가 매뉴얼 : 영어과 수업평가 기준
임찬빈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자료 ORM 2006-24-11
[2006]
-
-
-
Those who understand knowledge growth in teaching
Shulman, L
Those who understand knowledge growth in teaching
[1987]
-
The quality school teacher: A companion volume to the quality school (Rev Ed)
-
The quality school teacher: A companion volume to the quality school
-
New orientation in the teaching of English
-
-
-
Best practice : New standards for teaching and learning in America's schools(2nd ed. )
-
'
초등 영어과 수업 전문성 기준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와 영어 회화전문 강사의 인식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