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마케팅의 패러다임 특성과 활성화 방안

최용록 201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용록
    • 제어번호 99598500
    •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1 ]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43-362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357)
' 소셜 마케팅의 패러다임 특성과 활성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9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