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얼굴 근전도를 활용한 브랜드 명성과 제품품질에 따른 감정 및 평가
김금희
김지호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금희
김지호
제어번호
99597012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2 [ 2013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5-202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얼굴 근전도를 활용한 브랜드 명성과 제품품질에 따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