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컨벤션 연계관광 컨텐츠가 개최지 이미지, 기대가치 그리고 컨벤션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부산 컨벤션 연계관광 컨텐츠가 개최지 이미지, 기대가치 그리고 컨벤션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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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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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 컨벤션 연계관광 컨텐츠가 개최지 이미지, 기대가치 그리고 컨벤션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팔로워십, 직무만족도, 이직의도에 대한 조사 : 321 ~ 340
    [2004]
  • 호텔 컨벤션 참가유형별 선택속성 중요도에 따른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김홍범 박정하 윤유식 관광레저연구 21 (1) : 125 ~ 144 [2009]
  • 한국인 해외관광객이 인지하는 관광지 이미지와 태도변화 분석:호주를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혁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5]
  • 박사
  • 컨벤션 참가동기와 문화?관광프로그램 선호가컨벤션 재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참가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2 (6) : 25 ~ 43 [2010]
  • 컨벤션 연계 관광 프로그램의 속성의 만족도와 사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대한관광경영학회 22 (1) : 339 ~ 351 [2007]
  • 축제참가자의 유용적-쾌락적 동기가 만족과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양송이축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1 (1) : 7 ~ 26 [2009]
  • 축제이벤트에서의 전통향토 음식체험관광에 대한 관광동기가 기대도와 지역애착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 434 ~ 448 [2011]
  • 중국 골프장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고객 만족 및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인과 중국인 골프관광객을 중심으로
    임문정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2]
  • 전시컨벤션 참가동기와 지역 연계관광상품 활성화방안 연구분석
    관광연구저널 23 (1) : 5 ~ 19 [2009]
  • 박사
  • 세계화시대의 지역과 지역정체성에 대한 개념적 이해
    한국도시지리학회지 8 (2) : 1 ~ 18 [2005]
  • 박물관 방문동기 유형과 해설매체 유효성과의 관계
    오민재 이소연 관광학연구 27 (2) : 13 ~ 28 [2008]
  •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이미지간 관련성 연구-대장금, 해신, 불멸의 이순신 촬영지 관광객을 사례로-
    관광학연구 30 (1) : 271 ~ 293 [2006]
  • 대중관광객과의 비교를 통한 생태관광객의 차별적 특성 규명 : 여행 동기 및 태도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17 (2) : 9 ~ 175 [2002]
  • 국제회의 참가자 실태 조사
    [2011]
  • 박사
  • 감정평가 차원에 따른 컨벤션 개최지 이미지 지각
    이미란 주현식 관광연구 22 (1) : 441 ~ 459 [2005]
  • 가치가 관광목적지 선택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1 ~ 18
    [1997]
  • Values and consumption pattern
    Carman A closed loop [1978]
  • The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ature Purpose, andFinding
    Journal of Marketing 60 (4) : 7 ~ 18 [1996]
  • The roles of quality, value and satisfaction inpredicting cruise passenger'sbehavioral intentions
    Petrick Journal of Travel Research 42 (4) : 397 ~ 407 [2004]
  • The effect of store name, brand name and price discounts on consumer'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Grewal J.Baker N.Borin R.Krishnan Journal of Retaling 74 (3) : 331 ~ 352 [1998]
  • The effect of brand class, brand awareness, and price oncustomer value and behavioral intentions
    Oh,H.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24 (2) : 136 ~ 162 [2000]
  • The consumption of experiences or the experiences of consumption an introduction to the tourism of taste. Food Tourism Around the World : Development, Management and Markets
    Bitterworth - Heineman [2003]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David A.Kenny Reuben M.Baro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Image
    Kenneth The Univ. of Michigan Press [1961]
  •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Store Satisfaction and Store Loyalty
    Bloemer Ruyter Enropean Journal of Marketing 32 : 499 ~ 513 [1998]
  • Medical tourism: Sea, sun, sand and surgery
    Connell Tourism Management 27 : 1093 ~ 1100 [2006]
  • Examining the role of cognitive and affective image in predicting choice across natural, developed, and theme-park destinations
    Kerstetter Lin Morai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6 : 183 ~ 194 [2007]
  • Empirical investigation of the roles of attitudes toward green behaviors, overall image, gender, and age in the hotel customers' eco-friendly decision-making proces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8 (4) : 519 ~ 528 [2009]
  • Determinants of restaurant consumers’ loyalty intensions : A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hospitality & tourism 9 (3) : 219 ~ 239 [2008]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formation
    McCleary Seymu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