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에 대한 학교 도서관 담당교사의 경험과 인식
-
-
저자
손지영
박현옥
이정은
-
제어번호
99589300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1-2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지적장애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에 대한 학교 도서관 담당교사의 경험과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지적장애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에 대한 학교 도서관 담당교사의 경험과 인식' 의 참고문헌
-
-
-
질적연구방법론:다섯 가지 접근(J W. Creswell)
[2010]
-
-
-
-
정신지체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 실태에 대한 조사 연구
[2012]
-
-
-
-
-
-
-
The Internet public libraries, and the digital divide
Kinney
Public library quarterly 29 (2) : 104 ~ 161
[2010]
-
IFLA공공도서관 서비스 가이드라인[International Federation of Library Associations andInstitutions(IFLA)]
-
Basics of qualitative research:Techniques and procedures for developing groundedtheory(3rded.)
-
'
지적장애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에 대한 학교 도서관 담당교사의 경험과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