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강화활동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태용
최하영
-
제어번호
99589297
-
학술지명
특수교육
-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7-1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장점강화활동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
'
장점강화활동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
박사
-
박사
-
-
장애학생을 위한 개별화 행동지원:긍정적 행동지원의 계획 및 실행
-
박사
-
-
다중지능특성에 따른 강점기반교육이 자폐성 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강점중심 중재가 발달지체유아의 주의집중에 미치는 효과
-
-
Motivating operations and terms to describethem: Some further refinements
-
Everyday family and community life and children's naturally occurring learning opportunities
[2000]
-
Effects of presessionsatiation on challenging behavior and academic engagement for children with autism duringclassroom instruction
-
'
장점강화활동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