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조영희
-
제어번호
99587910
-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
권호사항
Vol.
8
No.
4
[
2007
]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9-210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