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위계적 선형모형을 활용한 대학생 강의평가 관련 요인 탐색 : 무성의 응답의 영향을 중심으로
최보금
2013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보금
제어번호
99583000
학술지명
열린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3 ]
발행처
한국열린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openedu.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7-100 ( 24쪽)
언어
-
출판년도
2013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교보문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
기업의 CSR활동 유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명성과 판매촉진 유형의 상호작용..
대학브랜드의 가치에 관한 연구 : 학교기업 사례와 기업의 대학브랜드 제휴효과를 중심으로 =..
공익연계 광고의 메시지 표현 형태와 전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의 명시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명성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