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들의 수학적 언어 유형 및 수학적 언어와 Polya의 문제 해결 4단계의 관련성 분석
'
고등학생들의 수학적 언어 유형 및 수학적 언어와 Polya의 문제 해결 4단계의 관련성 분석' 의 참고문헌
-
-
박사
-
-
박사
-
-
-
언어적 관점에서의 수학적 용어와 기호 사용에 관한 지도 연구 : 고등학교 수학 Ⅰ '순열과 조합', '확률' 단원을 중심으로
-
-
수학적 언어와 사고에 관한 연구 : 초·중등교육과정의 기하영역을 중심으로
-
-
-
박사
-
-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 2007-79호 [별책 8]
-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 2011 361호 [별책 8]
-
교사의 수학적 언어에 반영되는 교수 양식에 관한 분석
-
박사
-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언어 사용수준에 관한 분석 : 고등학교 극한, 미분, 적분 영역 중심으로
-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의 수학적 언어 수준 비교 연구 : 중학교 도형 영역을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
Thought and Thinking, In 사고와 언어
-
-
Problem solvgin: A handbook for teachers
-
Mathematics as a language, In Communication in mathematics, K-12 and beyond. National Council of Teachers of Mathematics Yearbook
-
Curriculum and evaluation for school mathematics
-
Characterizing precalculus students' levels of understanding of functions and their graphs
-
An analysis of sixth-grade pupils' errors on written mathematical tasks, In Research in mathematics education in Australia, 1977. Vol. 2
-
'
고등학생들의 수학적 언어 유형 및 수학적 언어와 Polya의 문제 해결 4단계의 관련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