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학교현장실습 요인들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
효과적인 학교현장실습 요인들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
'
효과적인 학교현장실습 요인들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의 참고문헌
-
-
-
중등예비교사의 교육실습이 교육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
백순근
함은혜
교육평가연구 20 (4) : 1 ~ 29
[2007]
-
-
-
-
-
-
-
-
상담학 연구에서 개념도(Concept Mapping)방법의 적용
민경화
최윤정
상담학연구 8 (4) : 1291 ~ 1307
[2007]
-
-
-
-
-
-
Teachers' sense of efficacy: Change due to experience
-
Socialization of student teachers
-
Concept mapping for planning and evaluation
-
Concept mapping as an alternative approach for the analysis ofopen-ended survey responses
'
효과적인 학교현장실습 요인들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인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