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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육을 위한 게임화 방법론 연구
권종산
우탁
201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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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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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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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저자
권종산
우탁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5,594)
공학, 공업일반 5,594건
인용/피인용
한국어 교육을 위한 게임화 방법론 연구
' 한국어 교육을 위한 게임화 방법론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학, 공업일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578
5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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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0
0.0%
계
5,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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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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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어 교육을 위한 게임화 방법론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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