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종업원의 도움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 는 영향
강명주
조상리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명주
조상리
제어번호
99563958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0 No. 4 [ 2012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1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종업원의 도움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적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