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조사를 통한 유아교사의 다문화 역량의 중요도
-
-
저자
이경선
-
제어번호
99559637
-
학술지명
문화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5-17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델파이 조사를 통한 유아교사의 다문화 역량의 중요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2
|
|
계 |
|
14,719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
'
델파이 조사를 통한 유아교사의 다문화 역량의 중요도' 의 참고문헌
-
유치원 교사들의 다문화 교육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
박사
-
유아들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다문화의 의미
김희태
영유아보육연구 7 : 1 ~ 18
[2001]
-
유아기에 적합한 다문화교육, In 다문화주의의 이론과 실제
신현경
경진 : 218 ~ 229
[2010]
-
유아교육기관 원장의 다문화 교육에 관한 인식연구 : 서울시 유아교육기관 중심으로
-
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다문화 교육의 개념,실천 형태 및 실천의어려움
박미경
이승연
유아교육연구 28 (2) : 5 ~ 27
[2008]
-
-
사회극놀이와 연계한 다문화 교육활동이 유아의 자아존중감 및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효과
-
다민족·다문화 사회로의 이행을 위한 정책 패러다임 구축
-
다민족?다문화사회로의 이행을 위한 정책 패러다임 구축(Ⅰ) : 한국사회의 수용 현실과 정책과제
-
-
-
-
-
박사
-
-
-
다문화가정 자녀 교육실태 연구: 국제결혼가정을 중심으로
-
-
-
박사
-
-
-
-
-
The quest for competencies
Parry
Training 33 (7) : 48 ~ 54
[1996]
-
-
Teaching young children in multicultural classrooms : Issues, concepts, and strategies(2nd ed. )
-
-
Multicultural education : A source book(2nd ed.)
-
Multicultural Education : Historical Development, Dimensions, and Practice, In Handbook of Research on Multicultural Education(2nd ed.)
-
Making choices for multicultural education : Five approach to race class, and gender(5th ed. )
-
Comprehensive multicultural education : Theory and practice(6th ed. )
-
Competency at work : Models for superior performance
-
Approaches to multicultural education in the United States: some concepts and assumptions
Gibson
Anthropology and Education Quarterly 7 : 7 ~ 18
[1976]
-
Anti-bias curriculum: Tools for empowering young children
-
Affirming diversity : The sociopolitical context of multicultural education(3rd ed.)
'
델파이 조사를 통한 유아교사의 다문화 역량의 중요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