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이 전시회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 치는 영향
심설
윤은주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심설
윤은주
제어번호
99556199
학술지명
무역전시연구
권호사항
Vol. 7 No. 2 [ 2012 ]
발행처
한국무역전시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50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2
KDC
326.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질이 전시회 브랜드 확장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