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스트레스에 대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상호작용효과
-
-
저자
양연숙
-
제어번호
99555408
-
학술지명
영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12
]
-
발행처
韓國英才學會
-
발행처 URL
http://www.ksg.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41-85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스트레스에 대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상호작용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스트레스에 대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상호작용효과'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
-
초등학생의 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 스트레스 대처방식, 부모-자녀간의 의사소통 유형, 학습동기와의 관련성
-
-
박사
-
초등영재의 학업적 자기효능감, 자기결정성 동기와 학업스트레스와의 관계 연구
-
박사
-
-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 요인 및 증상분석과 그 감소를 위한 명상 훈련의 효과
오미향
천성문
인간이해 15 : 63 ~ 96
[1994]
-
-
박사
-
-
-
박사
-
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학습기술과 학업적 자기효능감 비교
-
박사
-
영재 청소년의 완벽주의, 심리적 적응, 자아 존중감의 관계
-
박사
-
-
시험스트레스 과정에서의 불안, 대처 및 학업성취
-
시험불안과 동기
이순목
이주현
교육심리연구 16 (3) : 181 ~ 196
[2002]
-
시험불안 관련변인의 메타분석
박병기
임신일
교육심리연구 24 (4) : 875 ~ 894
[2010]
-
-
박사
-
-
-
-
-
-
-
-
Emotional aspects of giftedness, In The psychology of gifted children
-
Computational tools for probing interaction effects in multiple linear regression, multilevel modeling, and latent curve analysis
Bauer
Curran
Preach
Journal of Educational and Behavioral Statistics 31 : 437 ~ 448
[2006]
-
Assessing coping strategies: A theoretically based approach
Reilly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6 : 267 ~ 283
[1989]
-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스트레스에 대한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스트레스 대처방식의 상호작용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