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반 중학생의 설계과정(Design Process) 기반 창의적 문제해결 질적 사례 연구
-
-
저자
유재영
최준섭
-
제어번호
99549698
-
학술지명
교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51
No.
3
[
2012
]
-
발행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발행처 URL
http://sciedu.pusan.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20-53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영재반 중학생의 설계과정(Design Process) 기반 창의적 문제해결 질적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창의적 문제해결(CPS)을 활용한 디자인 수업방안 연구 : 초등학교 6학년 중심으로
-
창의적 문제해결 중심 학습 교재 적용에 대한 질적 사례 연구
-
박사
-
박사
-
-
-
-
-
디자인 문제해결 프로세스를 통한 창의성 교육 콘텐츠 개발
-
디자인 문제해결 프로세스를 적용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초등학교 1, 2학년을 중심으로
장지연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2004]
-
-
-
-
Standards for technological literacy: Content for the study of technology
-
Engineering Design: A Project-Based Introduction (2nd)
-
Design and technology for ages 5-16 (Final report of the working group on design and technology)
-
-
-
'
영재반 중학생의 설계과정(Design Process) 기반 창의적 문제해결 질적 사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