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교육과정에 근거한 융합인재교육(STEAM)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
-
저자
임유나 ( Yoo Na Lim )
-
제어번호
99532762
-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5
No.
4
[
2012
]
-
발행처
한국초등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80
(
2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5.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통합 교육과정에 근거한 융합인재교육(STEAM)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299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0
|
|
계 |
|
3,79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