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기반 자기조절학습전략프로그램이 학업성취도, 자기조절학습능력, 과학 불안 및 생물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장세나 200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장세나
    • 제어번호 89513571
    • 학술지명 교사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48 No. 3 [ 2009 ]
    • 발행처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발행처 URL http://sciedu.pusan.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4 ( 1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부산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