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Maps 사고기법을 활용한 천체 관측 수업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탐구능력과 메타인지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신명렬
이용섭
-
제어번호
87017564
-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
권호사항
Vol.
24
No.
1
[
2012
]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6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Thinking Maps 사고기법을 활용한 천체 관측 수업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탐구능력과 메타인지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
-
-
창의와 배려의 조화를 통한 인재육성: 창의?인성교육 기본방안
-
중학교 생물영역에서 관찰 및 실험수업을 위한 교수.학습전략으로서의 Vee Diagram적용 효과
-
-
-
-
사고력: 이론, 개발과 수업
교육과학사
[1998]
-
박사
-
-
-
-
개녕도를 활용한 과학 학습이 학업성취도와 과학태도에 미치는 영향
-
-
개념도 작성을 통한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날씨 변화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
-
thinking maps: seeing is understanding
-
박사
-
The use of graphic organizers in vocabulary instruction. ED463556
-
Student successes with thinking maps : Shool based research, results and models for achievement using visual tools
-
Student successes with thinking maps
-
-
PBL 기반 천체관측 프로그램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탐구능력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Methods and materials for teaching the gited
-
Metacognition and cognitive monitoring; A new area ofcognitive-developmental inquiry
Flavell
American Psychologist 34 (10) : 906 ~ 911
[1979]
-
-
-
Assessing metacognitive awareness
'
Thinking Maps 사고기법을 활용한 천체 관측 수업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탐구능력과 메타인지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