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에 따른 통합교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Payne의 교육과정 분석기준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세영 ( Se Young Kim )
    • 제어번호 82770139
    • 학술지명 통합교육과정연구
    • 권호사항 Vol. 5 No. 2 [ 2011 ]
    • 발행처 한국통합교육과정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3-125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2,393)
' 2009 개정에 따른 통합교과 교육과정 비교 분석 -Payne의 교육과정 분석기준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9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