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매스티지 패션 브랜드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신뢰,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이은진
윤유진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병숙
이은진
윤유진
제어번호
82768280
학술지명
한국의류학회 학술대회논문집
권호사항
Vol. 2009 No. - [ 2009 ]
발행처
한국의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7-127 ( 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592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매스티지 패션 브랜드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신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