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청바지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정란
황진숙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정란
황진숙
제어번호
82767878
학술지명
한국의류학회 학술대회논문집
권호사항
Vol. 2010 No. 1 [ 2010 ]
발행처
한국의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8-128 ( 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KDC
592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브랜드 태도에 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