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2000년대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에 나타난 여자주인공의 이미지에 관한 연구
김순기
홍종배
임종수
2011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순기
홍종배
임종수
제어번호
82754770
학술지명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권호사항
Vol. 2011 No. 10-1 [ 2011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6-37 ( 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31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한국 직장인의 일중독 유형에 따른 자존감과 심리적 소진의 차이
한국 직장인의 일중독 유형에 따른 자존감과 심리적 소진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