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기업- 소비자 동일시와 기업에 대한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대규모 커피 전문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김정매
박민영
이형룡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정매
박민영
이형룡
제어번호
82728695
학술지명
觀光硏究
권호사항
Vol. 26 No. 5 [ 2011 ]
발행처
대한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t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9-260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연구논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기업-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