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화 주기를 통한 아동의 과학적 지식 형성 과정
-
-
저자
장정임
유승희
-
제어번호
82710734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2
No.
3
[
2011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4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상징화 주기를 통한 아동의 과학적 지식 형성 과정' 의 참고문헌
-
-
초등학교 과학과 ‘우리 몸의 생김새’ 단원의 수업개선을 위한 교수 학습자료 개발
-
참여관찰법 [Participant Observation]
-
-
-
박사
-
박사
-
박사
-
비고츠키 생각과 말 (Thought and Language)
-
문화기술적 면접법 [The Ethnographic Interview]
-
레지오 에밀리아의 유아교육 [The hundred language of children: the reggio emilia approach-advanced reflection]
-
박사
-
과학사 이야기를 활용한 수업이 물속에서 무게와 압력 개념 형성에 미치는 효과
-
history, Idea, and Basic philosophy. The Hundred Language of Children: Reggipo Emilia Approach to Childhood Education: Norwood
-
Cycles of Symbolization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
상징화 주기를 통한 아동의 과학적 지식 형성 과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