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배너광고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계영
송인암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계영
송인암
제어번호
82695119
학술지명
社會科學論文集
권호사항
Vol. 24 No. 2 [ 2006 ]
발행처
大田大學校 社會科學硏究所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9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305
소장기관
대전대학교 지산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배너광고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