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제시 순서에 따른 초등학교 교사의 농문화와 다문화에 대한 인식 비교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최성규
정승희
박원경
제어번호
82692389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1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1-22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7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설문지 제시 순서에 따른 초등학교 교사의 농문화와 다문화에 대한 인식 비교' 의 참고문헌
한국적 다문화주의 또 하나의 새마을운동
오경석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15)
[2009]
농학교 교사들이 인식하고 있는 농학교의 농문화에 관한 연구
김성곤
나사렛대학교 재활복지대학원
[2005]
박사
Prejudice reduction and the findings of research. (ED 383 803)
Human rights report: Democratic people's Republic of Korea
박사
An individual differences perspective on assessing cognitive processes, in Answering questions: Methodology for determining cognitive and communicative processes in survey research
'
설문지 제시 순서에 따른 초등학교 교사의 농문화와 다문화에 대한 인식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