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혜전
노진아
임경원
-
제어번호
82692384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1
[
2011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5-11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2
|
|
계 |
|
4,634
|
2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의 참고문헌
-
-
-
-
-
박사
-
-
-
-
-
Teacher Evaluation to Enhance Professional Practice(ASCD)
-
Observation skills for effective teaching(6th ed.)
-
Collaborative action research within developmentalevaluation:Learningtoseeortheroadtomyopia
Cook.T
Evaluation 12 (4) : 148 ~ 136
[2006]
-
Action research: Explaining the diversity
-
Action Research: A paradigm for achieving social change
Bargal
Small Group Research 39 (1) : 17 ~ 27
[2008]
-
(교실 수업의 혁신과 지원을 위한)수업 분석의 방법과 실제
'
특수교육 수업분석 연구 동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