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지체학교 교사의 미술과 교사용 지도서 체제 구성에 대한 인식 수준
-
-
저자
김희정
조인수
-
제어번호
8269074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2
[
2010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1-18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미술과 교사용 지도서 체제 구성에 대한 인식 수준' 의 참고문헌
-
현장에 적합한 교사용 지도서 편찬 방향
정성봉
교과서연구 18 : 84 ~ 86
[1994]
-
-
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 직업교과용 도서에 대한 교사의 인식수준
-
-
-
-
-
특수교육 교사를 위한 수업개선 방법과 실제
대구대학교 출판부
[2000]
-
-
초등학교 미술교과서의 체재 및 내용구성에 관한 연구
-
-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
-
-
-
-
-
-
-
-
-
-
-
-
-
-
-
-
-
-
-
-
-
Mainstreaming Procedures: Eligibility and Placement
-
Issues and Approaches to Art for Students with Special Needs
-
Forms of understanding and the future of educational research
Eisner
Educational Researcher 22 (7) : 5 ~ 11
[1993]
-
Creating an Inclusive School
-
-
-
Arts and Crafts for Special Education
-
-
-
'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미술과 교사용 지도서 체제 구성에 대한 인식 수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