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 Seong Su Kim )
김문홍 ( Moon Hong Kim )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수 ( Seong Su Kim )
김문홍 ( Moon Hong Kim )
제어번호
82689566
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1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1-185 ( 3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6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57)
공익사업 2,357건
인용/피인용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 ...
'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59
1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1
0.0%
계
2,358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5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