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마케팅(CRM)메시지 제시 여부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광고소구유형과 제품유형의 조 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자영 최윤식
    • 제어번호 82687201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22 No. 3 [ 2011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5-138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21.8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