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웅건용 김원겸
    • 제어번호 82677881
    •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권호사항 Vol. 11 No. 9 [ 2011 ]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7-274 ( 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대학 태권도 지도자 이미지가 긍정적 감정, 신뢰, 운동 몰입 및 운동지속에 미치는 영향골프 지도자의 감성지능과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신뢰, 운동몰입, 지속적 참여의사에 미치는.."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인과관계"HMR산업에서 점포속성이 점포 및 상품이미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품질의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TV 뷰티 프로그램에 대한 감정적 반응과 몰입이 신뢰,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대학 태권도 지도자의 이미지에 관한 연구 = The Study of Taekwondo In..점포이미지, 고객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