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소유통업의 공동브랜드 마케팅믹스전략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평
윤기창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기평
윤기창
제어번호
82672773
학술지명
유통정보학회지
권호사항
Vol. 14 No. 2 [ 2011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9-53 ( 2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6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중소유통업의 공동브랜드 마케팅믹스전략이 고객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