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감각적 혁신성향과 인지적 혁신성향이 신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이중 경로,”
김형준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형준
제어번호
82659560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11 No. 8 [ 2011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7-197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감각적 혁신성향과 인지적 혁신성향이 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