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재웅
진용주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재웅
진용주
제어번호
82655857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9 No. 3 [ 2011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5-106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PR기업광고와 공공봉사광고 그리고 제품광고가 소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