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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권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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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82630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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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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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0
No.
2
[
2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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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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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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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8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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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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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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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37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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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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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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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애 아동을 위한 기능성 게임개발 과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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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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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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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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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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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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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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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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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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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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