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교육 실행과정에 따른 실천적 과제분석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인수 ( In Soo Cho )
    • 제어번호 82629830
    • 학술지명 지적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 발행처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7-122 ( 2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KDC 379.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4,633)
' 전환교육 실행과정에 따른 실천적 과제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