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환교육 실행과정에 따른 실천적 과제분석
조인수 ( In Soo Cho )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인수 ( In Soo Cho )
제어번호
82629830
학술지명
지적장애연구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발행처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7-122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79.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633)
특수교육 4,633건
인용/피인용
전환교육 실행과정에 따른 실천적 과제분석
' 전환교육 실행과정에 따른 실천적 과제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6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4
0.1%
계
4,634
4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